새해 첫 업데이트, 걸어다니는 무기고 ‘건담 사바냐’ 등장

건담 사바냐
[게임톡] 사격전의 제왕, 건담 사바냐가 액션대전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이하 SD건담)에 출격한다.

반다이코리아가 기획, 소프트맥스에서 개발하고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하는 ‘SD건담’은 19일 새해 첫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S랭크 유닛과 캡슐머신, 미션전 등을 공개한다.

S랭크 유닛 ‘건담 사바냐’는 ‘걸어다니는 무기고’로 불릴 만큼 사격전과 대규모 전투에 특화된 건담이다. 본체에 다수의 미사일 발사구를 내장하고 있어 다수의 적을 한번에 상대할 수 있다. ‘GN 라이플 비트II’와 ‘GN홀스터 비트’로 무장은 물론 측면과 후방을 모두 방어한 것이 특징이다.

원작을 배경으로 한 신규 미션전 ‘건담 별의 바다로’도 공개된다.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0083’의 5~7화를 바탕으로 구성된 미션전이다. 공격받는 건담 시작 1호기 ‘풀버니언’을 보호하고 적군 ‘발 바로’를 함께 물리쳐야 한다.

강력한 연계 공격을 퍼붓는 적들에 맞서 모든 난이도를 완료하면 ‘자쿠II F2형(연방군 사양)’ 조합식을 획득할 수 있으며, Expert 모드에서는 ‘겔구그 M (시마 전용기)’도 기대할 수 있다.

이밖에도 캡슐머신 68호기가 추가된다. 68호 캡슐머신의 유닛구성은 비공개된 AR랭크와 A랭크 그리고 A랭크의 ‘도벤 울프’, ‘햄머 햄머’, ‘가랏조(브링 전용기)’, AR랭크의 ‘가랏조(힐링 전용기)’ 등 총 6종이 조합되어 선보인다.

새해 첫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이번 설 연휴를 맞아 19일부터 ▲설날 맞이 보너스 타임 ▲ 윷놀이가 진행된다. 또한 ▲망치로 여는 레어캡슐 ▲웹에서 바로 확인하는 웹 레어캡슐 ▲출석 등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어 인기 아이템과 게임머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http://gundam.netmarble.net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