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세 이상 하드코어 '콜로세움 PVP' 장착 담금질 마쳐

[게임톡] 18세 이상 성인을 위한 본격 하드코어 성인액션 ‘블러디헌터’가 최종 담금질을 마치고 MORPG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튜디오 위켓(대표 노범석)이 개발한 신작 MORPG ‘블러디헌터’의 공개서비스를 오는 2월 9일부터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블러디헌터’는 중세와 현재, 미래를 넘나들며 진행되는 퀘스트를 바탕으로 ▲빠른 게임 전개와 캐릭터 육성 ▲방대한 던전 콘텐츠 ▲콜로세움 PvP시스템 등 강도 높은 액션성과 화려한 스킬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지난해 11월과 12월 두 차례에 걸쳐 ‘블러디헌터’의 오픈형 테스트를 진행했다. 뛰어난 타격감과 리얼한 이펙트 효과로 현실감을 높여 성인들의 눈높이에 충실했다는 평을 받았다.

▲ 블러디 헌터
특히, MORPG 최초로 '스타크래프트2'의 래더시스템을 도입한 ‘콜로세움의 PvP시스템’은 비슷한 실력의 이용자들끼리 대결이 가능해, 지난 최종테스트에서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다른 성인게임 보다 1시간여 더 높은 이례적인 평균 플레이타임을 기록했다.

이번 공개서비스에는 요즘 가장 인기있는 베이비 페이스에 글래머 몸매를 지닌 베이글녀로 180도 변신한 여성캐릭터 ‘보람’과 ▲게임 내 각종 도전과제를 수행해 다양한 업적을 달성하는 콘텐츠별 업적 시스템 ▲3개의 직업, 6개 전직 클래스 등 총 45레벨까지 콘텐츠가 선보일 예정이다.

김현익 넷마블 본부장은 "지금까지 테스트 결과를 기반으로 블러디헌터만의 매력을 충분히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빠른 게임전개와 손맛을 자극하는 호쾌한 액션성으로 성인액션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늘부터 오는 1월 30일까지 '퍼즐조각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외식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http://hunter.netmarble.net/intro.asp)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