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맞이 콘텐츠 대거 공개, 재미-만족감 두배

[게임톡] CJ E&M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완미세계’와 ‘좀비온라인’이 설날맞이 업데이트로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판타지 비행 RPG ‘완미세계’는 신규 컨텐츠로 무장했다. 2012년 첫 업데이트다. 최고 레벨의 아이템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게임 내 ‘바람의 영패’ 아이템을 이용해 장비 레벨 상승도 가능하다.

길드원들의 보금자리인 ‘길드 전용 기지’가 15레벨에서 30레벨로 상향 조정된다. 이번 상향을 통해 각 건물의 추가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졌다. 새로운 아이템이나 스킬도 추가 습득할 수 있다. 길드 전용 기지에 신규 던전 ‘도전의 마법진’도 새롭게 등장했다. 총 9단계로 구성된다. 달성할 때마다, 아이템 강화에 필요한 재료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좀비온라인
2D횡스크롤 RPG ‘좀비온라인’도 이용자 편의를 위한 신규 컨텐츠를 선보인다.

신규 던전인 ‘제3격납고 제한구역’이 추가된다. 60레벨이 입장 가능한 신규 모드로 레이드 모드와 미션모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 자신보다 낮은 레벨의 이용자와 파티를 맺고 플레이 시 지급되는 포인트를 모아야만 달성 가능한 ‘엔젤 퀘스트’가 추가되어 이용자들의 협동 플레이와 커뮤니티를 한층 강화한다.

김현익 넷마블 본부장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완미세계가 새해 들어 준비한 첫 업데이트다. 풍성한 즐거움을 통해 완미세계의 매력에 빠져보길 바란다”며 “업데이트 로드맵 발표 후 지속적인 재미를 주고 있는 좀비온라에게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완미세계(http://game4.netmarble.net/wanmi)는 오는 1월 25일까지 일정 금액의 캐쉬아이템을 구매 시마다 완미포인트 및 게임 내 인기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쿠폰을 지급한다.

좀비온라인(http://zombieon.netmarble.net)은 오는 2월 2일까지 좀비 몬스터 사냥 시 다양한 아이템과 한복 코스튬 등의 이벤트 아이템이 들어있는 복주머니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