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세계관 담아낸 홍보 영상 순차 오픈 예정

넥슨(대표 박지원)이 서비스를 맡고 왓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가 사전예약 첫 날 30만 명을 돌파했다.

‘야생의 땅: 듀랑고’의 사전예약은 지난 1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진행 중으로, 사전예약 첫 날인 20일 30만 명이 넘는 인원을 모았다.

넥슨은 ‘야생의 땅: 듀랑고’의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고, 사전예약자가 100만 명 돌파할 경우 특별 아이템이 담긴 ‘워프된 택배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경우 ‘워프젬 300개’를 선물한다.

한편, ‘야생의 땅: 듀랑고’의 세계관을 담아낸 ‘워프 스토리’ 영상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워프 스토리’ 영상은 현대의 지구에서 미지의 공룡 세계로 갑작스럽게 넘어간 현대인이 ‘듀랑고’ 세계에서 살아가고 적응해 나가는 과정을 담아냈다. 넥슨은 정식 출시 전까지 TV, 유튜브,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을 통해 홍보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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