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틴플로어, 짜릿한 익스트림 스포츠 가상현실 영상 4종 깜짝 공개

젊은이가 좋아하는 청량음료 환타가 VR(가상현실, Virtual Reality) 익스트림 스포츠 영상과 만났다.

특히 이 프로모션 영상 제작을 제작한 회사가 외국회사가 아닌 한국업체 서틴플로어(  THIRTEEN FLOOR, 공동대표 송영일-박정우)로 알려졌다.
 
코카콜라는 환타 브랜드가 젊은 세대들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VR 영상 4종을 공개했다. 프로모션 영상은 VR로 구현했는데 지금까지의 360영상의 수준을 몇 단계 뛰어넘은 것을 평을 얻었다.

사진=유튜브

영상은 이탈리아 몬테브렌토 절벽에서 다이빙을 하는 ‘윙수트’, 미국 유타주 모압 협곡을 건너는 스릴 넘치는 외줄타기 ‘하이라인’, 강원도 인제 서킷에서 레이싱카를 즐기는 ‘드리프트’,모압 협곡 프룻볼에서 로프를 타는 ‘로프스윙’ 등 세계 각지에서 익스트림 활동을 즐기는 테마로 구성됐다.

3인칭이 아닌 1인칭 시점으로 VR 영상을 구성해 소비자는 마치 그 지역에서 직접 모험을 즐기는 듯한 현실감 있는 스릴과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사진=코카콜라

환타는 영상 공개와 함께 영상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VR 뷰어를 제공한다. 환타 355ml 캔 제품 6개가 한 세트로 구성된 패키지의 겉 포장지를 VR 뷰어로 조립할 수 있는 ‘환타 VR 뷰어팩’을 선물한다. 제공된 VR 뷰어팩을 착용해 감상하면 더욱 생동감 있게 영상을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