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조이-아워팜-쿤룬-가이아모바일-LB상하이-게임빌차이나 축하메시지

 

▲ 싱샨후 로코조이 CEO 게임톡 4주년 축하메시지

[창간 4주년] 로코조이-아워팜-쿤룬-가이아모바일-LB상하이-게임빌차이나 축하메시지

게임톡은 창간부터 지금까지 나름대로 중국통이라고 자처해왔습니다. 우선 3년연속 중국 대표 게임쇼 ‘차이나조이’를 취재했고, 지난해 창간 3주년 특별기획으로 ‘텐센트 특집’(6회)과 ‘중국게임 특집’(6회)과 칼럼 ‘브랜든의 중국겜톡’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 차이나조이2015 행사중에는 상하이 공중망 상하이지사-DeNA차이나, 쑤저우(소주) 스네일 본사를 방문했습니다. 이후 11월에는 베이징의 로코조이-룽투-게임빌차이나를 찾아 심층 탐방기사를 쓰기도 했습니다.

창간 4주년인 3월 3일을 맞아 중국 게임업계 관계자 6인이 게임톡에 축전을 보내왔습니다. 특히 300만 판타지 작가 출신인 로코조이 싱샨후(ShanhuXing) 대표는 친필사인을 보내주었습니다. 후빈 아워팜 대표도 역시 사인을 담은 축전을 보내주었습니다. 그렇습니다. 게임톡은 중국에 관한 관시를 중시하는 ‘호우 펑여우(好朋友, 좋은 친구)’입니다.

■ 조위 부사장 “드래곤라자처럼 게임톡은 한국-중국 가교”
조위 로코조이인터내셔널 부사장 “한국 게임업계 등대 우뚝 기대”

로코조이인터내셔널은 한국 시장에서 퍼블리싱은 물론 중소 개발사 투자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조위 로코조이인터내셔널 부사장

현재 서비스중인 ‘드래곤라자’는 한국 개발사와의 협업을 통해 긍정적인 성과를 도출하며 향후 공격적인 투자의 밑거름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로코조이 인터내셔널은 향후 한국과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을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희 로코조이인터내셔널이 이처럼 성공하기까지는 여러 많은 분들의 노력과 도움이 있었습니다. 한국 게임 시장의 나아갈 길을 제시해준 언론 매체 분들의 노력 또한 크게 작용했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4년간 한국 게임산업의 길라잡이 역할을 하고 있는 게임톡 또한 업계의 중요 이슈와 현안 등을 중점적으로 다루며 진심 어린 애정과 질책으로 많은 업계 종사자들에게 등대 역할이 되어 왔습니다.

게임톡의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글로벌 게임 산업의 다양한 소식과 화제를 심도있고 빠르게 전달해 주시길 바랍니다.

조위는?
시그웨어(Sigware, 모바일게임 개발사) 설립자 및 CEO
아워게임 MMOG 사업팀장
NHN 중국게임 담당 팀

로코조이는?
2010년 중국 베이징에서 설립되어 중국 최초로 DAU 200만 돌파, 월매출 200억원을 기록하며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의 지형을 변화시키는 원동력이 되었다.
로코조이는 온라인게임의 종주국이자 모바일게임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한국을 기반으로 세계로 웅비하려는 모바일 개발사들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다.

■ 후빈 아워팜 대표 “게임톡 통해 한국 소식 큰 도움”
중국 아워팜 CEO 후빈, “한국 파트너 통해 기사 자주 숙독”

 

게임톡의 창립 4주년을 축하 합니다.

중국 아워팜의 연석(공동) CEO 후빈입니다. 한국의 파트너로부터 한경닷컴 게임톡의 기사를 자주 접하고 있습니다. 기사를 통하여 저희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해주셔서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KOF 98을 통하여 한국시장과 좋은 인연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아워팜과 관련된 좋은 소식들을 한경 게임톡을 통해 전달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통하여 한국과 중국의 우호관계가 더욱 강화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임성봉 대표 “발빠른 게임톡, 열정뿜어내는 눈길 확”
중국 게임사 임성봉 쿤룬코리아 대표, “뜨거운 열정과 신선한 뉴스”

 

임성봉 쿤룬코리아 대표

뜨거운 열정과 신선하고 차별화된 뉴스와 분석의 게임 미디어인 게임톡의 창간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항상 발빠른 뉴스와 인상깊은 분석과 해석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기사를 꾸준하게 제공하고 있는 게임톡의 모습에 감사드립니다.

게임산업이 새로운 길을 찾지 못하고 편중화되며 국제 경쟁력이 떨어지고 있는 이 시점에 게임톡의 역할은 더욱 크다고 봅니다.

앞으로도 계속적으로 게임산업의 발전과 한국 게임을 사랑하는 모둔 이들에게 중요한 벗으로 성장하시기를 바랍니다.

임성봉은?
- 현재 쿤룬코리아 대표
- CJ넷마블
- 야후코리아

쿤룬코리아는?
쿤룬코리아는 북경에 소재한 쿤룬의 한국 법인으로 2011년 설립했다. 웹게임인 ‘K3온라인’의 서비스를 시작으로 한국 서비스를 시작했다. 현재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사업과 투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 권명자 “게임톡, 다양하고 알찬 소식...승승장구 기원 ”
권명자 가이아모바일코리아 대표 “변화하는 시장 앞서가는 게임톡 지지”

 

▲ 권명자 가이아모바일코리아 대표

한경닷컴 게임톡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지난 4년 동안 발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의 흐름 속에서도 다양하고 알찬소식을 깊이있게 전달하며, 게임산업 발전을 위해 앞장 서주신 노고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게임 소식과 양질의 기사들로 항상 승승장구하는 한경 게임톡이 되시길 기원하며, 다 시 한번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권명자는?
2014년 10월 가이아모바일코리아 대표선임
2014년 4월 유니버스 대표선임
2013년 4월 티플레이코리아 지사장 선임

가이아 모바일은?
2014년 홍콩에 본사를 설립했다. 같은 해 10월 한국에 정식으로 (주)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가 설립되었다. 현재 3가지(도탑전기, Ace Of Arenas, 100Heroes) 타이틀을 한국 정서에 맞게 로컬라이징하여 서비스 중이다.

■ 박순우 LB 상무 “중국서도 게임톡 페북배달부 반갑다”
박순우 LB인베스트먼트 상무(상하이), “빠르고 정확한 게임뉴스 큰 도움”

 

▲ 박순우 LB인베스트먼트 상무(상하이)

게임톡의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중국에 있는 저로서도, 게임톡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게임관련 뉴스를 접할 수 있어 큰 도움이 됩니다.

특히 페이스북 등 뉴미디어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소식을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큰 발전 있으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박순우는?
2014 LB인베스트먼트 상무(상하이)
2014 알리바바 게임담당 총괄 이사
2010. 더나인 부사장겸 더나인코리아 대표이사
2007. 더나인 부사장
2006.01 더나인코리아 대표이사
2006. 문화컨텐츠 수출 유공자로 국무총리상 수상
2006. 한빛소프트 상무
2004 한빛소프트 이사
한빛소프트 해외사업팀 부장
한빛소프트 전략기획실
한빛소프트 신사업 TFT팀
한빛소프트 해외 비즈니스 업무팀
2002.04 한빛소프트 입사
1999년 ADL(Arthur D Little) 컨설턴트/ 벤처캐피탈리스트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 김동균 지사장 “지난해 베이징 중국 특집, 고군분투 인상적”
김동균 게임빌 중국지사장 “10년, 20년 한국 게임 글로벌 산증인 되길”

 

김동균 게임빌 중국지사장

게임톡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중국 베이징에 있지만, 한경닷컴 게임톡 페이스북을 통하여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게임산업의 동향에 대하여 값진 소식을 잘 구독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 말 중국 특집을 통하여 베이징 현지에서 고군분투하는 저희 모습을 정답게 취재해 주셨던 기억이 새록새록 합니다.

앞으로 4년을 넘어 10년, 20년 한국 게임이 전세계 곳곳으로 뻗어나가는 역사의 증인이 되어주시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창간 4주년 축하 드립니다!

김동균은
1997~2000 LGCNS
2000~2002 라이코스코리아(Lycos Korea)
2002~2014 엔씨소프트(NCSOFT)
2014~현재 게임빌

게임빌차이나는?
2013년 6월에 중국 베이징에 설립하여, 게임빌 게임의 중국 현지화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언어 현지화뿐만 아니라 시장, 고객, 문화를 현지에서 더욱 깊이 파악하여 현지 고객들로부터 사랑 받을 수 있는 게임이 만들어지는데 기여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