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업데이트 실시…한국 전용 신규 다이버 3종 추가

㈜모바캐스트 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뇌가 섹시해지는 퍼즐RPG ‘에이틴’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한국 시장에서 드문 퍼즐RPG 장르로 5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순항을 이어나가고 있는 퍼즐 RPG 에이틴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드림 마스터즈’ 라는 새로운 랭킹 배틀 시스템을 선보인다.

‘마스터즈’와 ‘챌린저스’로 나누어지는 드림 마스터즈 대회에서는 유저들이 그 동안 갈고 닦아 온 다이버 조합과 퍼즐 실력을 바탕으로 다른 유저들과의 점수 배틀을 벌이게 되며 순위에 따라 트로피 및 특수 다이버를 보상으로 받게 된다. 또한 1위를 한 유저의 친구들까지도 소환을 진행할 수 있는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영광스러운 명예와 푸짐한 보상이 주어지는 1위라는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한 두뇌 전략 배틀이 유저들의 흥미를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 신규 다이버 ‘문학소녀 한감성’
한국 유저들을 위한 신규 다이버 3종도 추가되어 눈길을 끈다. ‘문학소녀 한감성’, ‘수학영재 이정석’, ‘영어강사 성문영’ 등 다이버들이 학창 시절에 한 번쯤 들어보았을 법한 친숙한 이름으로 등장한다. 이 3종 다이버는 이벤트 스테이지에서 진화 재료를 모은 후 각각 ‘여류소설가 한감성’, ‘수학천재 이정석’, ‘족집게 영어강사 성문영’으로 진화시킬 수 있다.

▲ 신규 다이버 ‘족집게 영어강사 성문영’
모바캐스트 코리아 관계자는 “’드림 마스터즈’라는 새로운 랭킹 시스템을 도입하여 유저 분들이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게 되어 재미가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 입장에서 즐겁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꾸준하게 진행할 계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에이틴’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HMWWEM)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및 게임 정보는 홈페이지(https://mobcast.kr/lp/eighteen)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uzzlerpg1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