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의 묘미와 RPG의 묘미가 합쳐진 퍼즐 RPG 에이틴 정식 출시

㈜모바캐스트 코리아는 뇌가 섹시해지는 퍼즐RPG ‘에이틴’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일본에서 올해 3월 출시된 이후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게임성을 인정 받은 ‘에이틴’은 스페이스 채널 5 시리즈, REZ, 루미네스 등으로 유명한 게임 크리에이터 미즈구치 테츠야(水口 哲也) 가 프로듀서로 참여해 화제를 불러 일으킨 퍼즐 RPG 게임이다. ‘잠자는 공주 증후군’에 걸려 꿈 속 세계에 빠져 버린 사람들을 깨우기 위한 주인공의 미스테리한 모험이 주요 스토리로 유저는 한붓그리기 퍼즐 방식을 통해 적을 공격할 수 있다. 400여종의 다이버를 모아 자신만의 팀을 꾸리고 전략을 발휘해 적을 쓰러뜨릴 때는 시원한 쾌감을, 퀘스트를 따라 진행되는 기묘한 스토리는 스릴 넘치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5가지 속성과 100여종의 스킬 조합, 18개의 보석을 연결하면 발동 되는 여신 시스템, 다이버의 수집과 강화, 진화, 합성 등 전략적 요소가 가미되어 두뇌 플레이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개성 넘치고 독특한 일러스트와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통해 기존의 게임과는 차별화된 스타일을 느낄 수 있다.

모바캐스트 코리아는 ‘에이틴’의 출시를 기념하여 신규 유저들을 위한 푸짐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10랭크를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4성 다이버 ‘순결한 수녀 마리’를 증정하며 매일 접속 시 꿈의 결정 10개 지급 및 추첨을 통해 치킨 상품권, 문화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꿈의 결정을 구입한 모든 유저에게는 기존 패키지에 30%를 추가 증정한다.

모바캐스트 코리아 관계자는 “’퍼즐 앤 드래곤’ 이후 퍼즐RPG 게임을 기다렸던 유저들에게 있어 이번 ‘에이틴’ 출시 소식은 그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며 “다양하고 풍성한 출시 이벤트로 유저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게임을 서비스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에이틴’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HMWWEM)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및 게임 정보는 홈페이지(https://mobcast.kr/lp/eighteen)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uzzlerpg1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