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다이버 추가-이벤트 스테이지 및 게릴라 던전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모바캐스트 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뇌가 섹시해지는 퍼즐RPG ‘에이틴’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기준 5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금일 밝혔다.

한국에서 비주류 장르로 평가되는 퍼즐 RPG 장르로 지난 3월 일본에서 출시된 후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이미 그 게임성을 인정받은 바 있는 ‘에이틴’은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개성 넘치는 다이버를 퍼즐 방식으로 조작하여 적을 물리치는 게임이다. 150여종의 다양한 스테이지, 18개의 젬을 연결했을 때 발동되는 여신 시스템,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오리지널 사운드, 한붓 그리기 퍼즐 형식의 쉬운 접근성 등이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수집과 육성을 통해 나만의 다이버 조합을 완성할 수 있어 이를 위한 전략성도 요구되어 두뇌 플레이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다.

모바캐스트 코리아 관계자는 “’에이틴’이 5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데 큰 도움을 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 신규 다이버, 퀘스트 업데이트 등 풍성한 콘텐츠 추가를 통해 꾸준히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모바캐스트 코리아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캐릭터를 강화 시킬 수 있는 각종 강화 아이템과 AP 회복 드링크, 코인 등을 유저에게 지급하며 GM과 함께 하는 스코어 랭킹 이벤트, 연속 에이틴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개굴개굴 합창단 단원 루미’, ‘천재 게이머 히로시’, ‘변화무쌍 스타일리스트 이치코’ 등 유저들이 좀 더 게임을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다이버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새로운 다이버 ‘달의 시종 문다이브’를 획득할 수 있는 자줏빛 달밤의 서커스 이벤트 스테이지, 최고 레어도까지 진화 가능한 ‘심해의 루키아’를 획득할 수 있는 게릴라 던전도 오픈 되어 게임의 재미가 한 층 더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에이틴’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HMWWEM)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및 게임 정보는 홈페이지(https://mobcast.kr/lp/eighteen)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uzzlerpg1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