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장르에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일러스트로 인기 몰이

㈜모바캐스트 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뇌가 섹시해지는 퍼즐RPG ‘에이틴’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신규 인기 게임 2위를 달성했다고 금일 밝혔다.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쟁쟁한 신작들이 쏟아진 가운데 비주류 장르인 퍼즐 RPG 장르의 게임으로 출시 3일 만에 30만 다운로드 돌파, 신규 인기 게임 2위에 올라서며 그 게임성을 입증했다.

지난 3월 일본 출시 시 스페이스 채널 5 시리즈, REZ, 루미네스 등으로 유명한 게임 크리에이터 미즈구치 테츠야(水口 哲也) 가 프로듀서로 참여해 화제를 불러 일으킨 ‘에이틴’은 다양한 개성을 가진 다이버를 퍼즐 방식을 통해 적절히 활용하여 적을 물리치는 퍼즐 RPG 게임이다. 평범한 청년이었던 주인공은 ‘잠자는 공주 증후군’이라는 신종 병에 걸려 꿈 속 세계에서 빠져 나오지 못하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 스테이지가 진행되면서 상상하지 못했던 미스터리한 이야기가 유저들을 게임 속으로 끌어 들인다.

독특한 개성을 가진 400여종의 다이버, 5가지 속성과 100여종의 스킬 조합, 18개의 보석을 연결하면 발동 되는 여신 시스템, 다이버의 수집과 강화, 진화, 합성 등 전략적 요소들이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준다. 또한 매력 넘치는 일러스트와 세련된 일렉트로닉 사운드는 유저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모바캐스트 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8월 출시한 ‘폭주! 몬스터 대시’에 이은 신규 인기 게임 2위 달성은 새로운 장르에 목말라하던 유저들의 성원이 큰 역할을 했다고 생각한다”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모바캐스트 코리아는 ‘에이틴’의 신규 인기 게임 2위 달성을 기념하여 유저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10월 1일부터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정 스테이지 랭킹전을 통해 랭킹이 높은 유저에게는 문화상품권, 참가한 유저에게는 10만 코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공식카페에서는 공략을 올려주는 유저에게 풍성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클레오파트라를 획득할 수 있는 피라미드 이벤트 스테이지 등 신규 스테이지와 퀘스트 업데이트 등 발 빠른 콘텐츠 추가를 통해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에이틴’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HMWWEM)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및 게임 정보는 홈페이지(https://mobcast.kr/lp/eighteen)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uzzlerpg1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