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 채널 5 시리즈, 루미네스 개발자 미즈구치 테츠야 PD의 야심작

(주)모바캐스트 코리아는 뇌가 섹시해지는 퍼즐RPG ‘에이틴’의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 수가 5만명을 돌파했다고 금일 밝혔다.

‘에이틴’의 원제는 ’18(에이틴) 너와 연결되는 퍼즐(【18】(エイティーン) キミト ツナガル パズル)’로 스페이스 채널 5 시리즈, REZ, 루미네스 등으로 이름을 날린 독창적인 게임 크리에이터 미즈구치 테츠야(水口 哲也)가 개발에 참여하여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올해 3월 일본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된 후 지금까지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에이틴’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입증되었다.

퍼즐RPG 에이틴은 5가지의 속성을 가진 보석을 이어 공격하는 한붓그리기 형식의 퍼즐RPG 게임이다. ‘잠자는 공주 증후군’에 걸려 잠에서 깨어나지 못하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다이버들과 함께 꿈의 세계로 다이브하여 싸운다는 미스테리한 스토리는 유저들의 몰입도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400여 종의 개성 넘치는 다이버, 150여 개의 다채로운 스테이지, 18개 보석을 연결했을 때 발동되는 여신 시스템, 다이버의 수집과 강화, 진화, 합성 등 전략적 요소가 가미되어 흥미진진한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스타일리시한 일러스트와 감각적인 오리지널 사운드 등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요소가 가미되어 눈과 귀가 즐거운 색다른 퍼즐RPG로 유저들의 흥미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는 ‘에이틴’ 홈페이지(https://goo.gl/qMa4r0)에서 참가할 수 있다. 사전등록신청자 전원에게는 사전등록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4성 다이버 주매홍과 꿈의 결정 100개, AP 회복 드링크 5개, 코인 15,000개 등 출시 이후 유저들이 더욱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유용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미스터리한 18의 행운을 노려라!’ 이벤트에서는 행운의 번호를 이용하여 ‘KFC 하프 버킷’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 있다.

㈜모바캐스트 코리아 관계자는 “뇌가 섹시해지는 퍼즐RPG ‘에이틴’ 사전등록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출시 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며 “아직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하지 않은 유저분들도 이 기회에 풍성한 보상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퍼즐RPG ‘에이틴’의 사전등록은 홈페이지(https://goo.gl/qMa4r0)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uzzlerpg18)에서도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