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으로 유저들을 위한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 진행

게임로프트는 4월 18일,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의 영화 공식게임 출시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영화 공식게임은 마블 히어로인 스파이더맨이 돼 갱단으로부터 뉴욕을 구하는 3D 그래픽 오픈 월드 어드벤처 액션 게임이다.

게임은 1:1 혹은 1:다수의 전투를 벌이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스파이더맨의 화려한 공격 스킬 뿐만 아니라 주특기인 거미줄 타기, 거미줄 쏘기, 벽 타기, 속공 능력 등 역동적인 논스톱 액션 스킬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아울러, 콘솔급의 Full 3D 그래픽과 영화 같은 생생한 음성과 애니메이션 효과는게임의 생동감을 더한다.

영화 내용을 기반으로 펼쳐지는 탄탄한 스토리도 눈에 띈다. 스파이더맨의 영원한 숙적 베놈, 영화속에 등장하는 적 라이노, 그린 고블린, 엘렉트로 등 6명의 악당들과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블랙캣과 같은 NPC로 변신한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은 스토리의 몰입감을 높혀준다.

또한, 순위 경쟁을 벌이는 미스테리오의 ‘투기장 서바이벌 모드’, 제한된 시간 동안 가장 빠른 거미줄 타기 레이스를 선보여야 하는 ‘파쿠르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소셜 이벤트는 유저간 경쟁의 재미는 물론, 순위권에 입상한 유저에게 푸짐한 보상의 기회를 제공한다.

게임로프트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전작보다 화려해진 그래픽은 물론, 더욱 더 방대해진 맵과 컨텐츠로 무장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로 다시 팬들을 만나게되어 매우 기쁘고, 유저는 맨해튼 도시 곳곳을 누비며 다양한 미션과 이벤트 진행을 통해 스파이더맨의 놀라운 액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게임로프트는 게임 출시를 기념하여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받고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팬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소니픽쳐스 릴리징 월트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 수입/배급)’는 다음 주 4월 23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