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기반 오리지널 스토리와 함께 독특한 코믹북 스타일의 그래픽 눈길

게임로프트는 마블 엔터테인먼트(이하 마블)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올 상반기 개봉을 앞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의 영화 공식 모바일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영화 공식 게임’은 유저가 캡틴 아메리카가 되어 쉴드(S.H.I.E.L.D)의 엘리트 요원들과 함께 사악한 음모에 연루된 악당들과 맞서는 액션 게임이다. 코믹북 스타일의 그래픽과 마블과 공동 집필한 영화 기반의 오리지널 스토리는 몰입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멀티플레이 모드를 통해 클랜에 참여하고 다른 유저들과의 순위 경쟁을 즐길 수 있다.

게임로프트 카린 카이저(Karine Kaiser) 마케팅&라이센싱 부사장은 “오랜 시간 돈독한 파트너쉽을 유지한 마블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또 다시 블록버스터 영화 공식 게임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고, 유저는 캡틴 아메리카 뿐만 아니라 영화 및 코믹스에 등장한 많은 캐릭터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블의 제이본 프레이저(Javon Frazier) 마케팅 부사장은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를 모바일 게임으로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이는 전 세계 유저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게 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영화 공식 게임’은 영화 개봉에 맞춰 3월말 안드로이드와 iOS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영화 공식 게임 트레일러(http://youtu.be/QfPfhAW9huU)와 향후 게임관련 신규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loft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