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스토리와 함께 전작을 뛰어넘는 방대한 오픈 월드 액션 게임

게임로프트는 마블 엔터테인먼트(이하 마블)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올 4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모바일 게임을 안드로이드와 iOS, 윈도우 폰을 통해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바일 게임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의 스토리와 기반으로 플레이어가 ‘스파이더맨'이 되어 범죄로 인해 혼란에 빠진 뉴욕 시티를 지켜내는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게임을 통해 유저는 전작에 비해 더 넓어지고 디테일해진 맵에서 스파이더맨의 주특기인 거미줄 타기, 기어 오르기, 쏘기 등과 같은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실제 영화 속 강력한 적 ‘일렉트로’, ‘그린 고블린’ 및 코믹스에 나오는 다양한 악당들과의 대결은 몰입감 넘치는 게임플레이의 재미를 선사한다.

게임로프트 카린 카이저(Karine Kaiser) 마케팅 & 라이센싱 부사장은 “첫 번째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모바일 게임의 엄청난 성공 이후, 다시 마블과 파트너쉽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플레이어는 전작보다 더욱 진보된 ‘오픈 월드 액션게임’의 진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블의 야본 프레이저(Javon Frazier) 마케팅 부사장은 “게임로프트와 또 다시 함께 작업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며, “모바일 게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는 게임 팬은 물론 영화 팬들에게도 충분한 재미를 선사하며 전작의 성공을 뛰어넘는 게임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영화 공식 게임 트레일러(http://youtu.be/6eQuDqHpAMA)와 향후 게임관련 신규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loft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4년 최고의 블록버스터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는 4월 24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