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출시 기념 피규어 및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 진행

게임로프트는 28일 마블 슈퍼히어로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의 영화 공식 모바일 게임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영화공식게임’은 플레이어가 주인공 캡틴 아메리카가 되어 쉴드(S.H.I.E.L.D)의 엘리트 요원들과 함께 사악한 악당들과 맞서 싸우는 전략 액션 게임이다.

마블 코믹북 오리지널 작가가 집필한 스토리에 카툰 그래픽을 적용한 본 게임에는 영화 속 인물들과 함께 마블 코믹북 속 다양한 악당이 등장해 마블 코믹스 팬은 물론, 액션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게임 플레이는 액션과 기지관리 모드로 진행된다. 액션 모드에서는 방향 패드 조작이 가능한 터치 공격 방식과 다양한 전술로 팀 전투가 이루어지며, 게임 내 팔콘과 블랙 위도우 같은 영웅 동료를 소환해 팀 포메이션으로 공격과 방어가 가능하고, 방패 투척과 10가지 이상의 다양한 수트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기지 관리 모드에는 해제 및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수트 등 10개의 수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무기와 HQ기능, 요원에 대한 업그레이드가 진행된다.

이 밖에, PVP 전투를 기반으로 한 클랜간 비동기 멀티 플레이는 유저간 순위 경쟁과 함께 아군에게 화폐를 요청하는 등의 소셜기능을 제공한다.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영화공식게임’ 출시를 기념해 각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레전드 피규어 또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게임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lof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6일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개봉한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는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