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대전 바크래프트 행사 성황리 마무리

2014 GSL(Global StarCraft® II League)의 연간 스폰서인 핫식스는 지난 4월 5일 GSL 결승전 당일에 대전 지역을 찾아가 흥미로운 바크래프트 행사를 진행했다. 핫식스는 대전 지역에 거주하는 100여 명의 GSL 팬을 초청해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먹거리와 음료를 무제한으로 제공했으며 현장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대전 바크래프트 현장에서는 GOM eXP의 김익근 캐스터가 서울 결승전 현장과의 이원 생중계 방송을 진행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펼쳤다. 또한 김익근 캐스터가 직접 승자예측 이벤트 및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으며 경품으로는 모모트 블리자드 캐릭터 페이퍼 토이, 스타크래프트 II 보틀캡 피규어, 디아블로 3 확장팩 소장판 등이 제공됐다.

핫식스는 이번 GSL 시즌 1 대전 바크래프트 행사를 시작으로 전국 GSL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지방 투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해당 지역에 거주하는 e스포츠 팬들과 함께 결승전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e스포츠 문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한편, GSL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가 주최하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인 GOM exp가 주관하는 스타크래프트 II 리그이다. GSL은 ‘스타크래프트 II 월드 챔피언십 시리즈(StarCraft® II World Championship Series, 이하 WCS)’의 한국 지역을 대표하는 리그로 올해 총 3번의 시즌으로 진행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