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 든든 GSL’ 식사 제공, ‘GSL 기프트백’ 증정 등 관람객에게 최고 경험 선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인 GOM eXP(www.gomexp.com)는 오는 4월 5일 진행되는 ‘2014 HOT6ix GSL(Global StarCraft® II League) 시즌 1 Code S’ 결승전 현장을 풍성한 이벤트로 채울 예정이다.

GOM eXP는 오는 4월 5일(토) 오후 2시부터 대치동 GOM eXP 스튜디오에서 KT 주성욱과 SKT 어윤수의 이통사 라이벌 매치로 진행될 이번 결승전에서 현장관람객 전원에게 점심식사를 제공하는 ‘속 든든 GSL’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이 담긴 ‘GSL 기프트백’을 증정한다.

‘속 든든 GSL’ 이벤트는 결승전 현장에서 선착순 400명에게 입장 팔찌와 함께 1인 1매의 식사 이용권을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되며, 식권은 결승전 현장 인근에 GSL 팬들을 위해 마련된 지정음식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경기 입장 시 입장 팔찌를 소지한 관객 전원에게는 ‘GSL 기프트백’을 증정한다. GSL 기프트백에는 GSL 후드점퍼, 파이널카드, 블리자드 핸드폰 악세서리 등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디아블로 III 가방, 보틀캡 피규어, 멀록과 판다 인형, 페이퍼 토이 등 다양한 블리자드 경품이 랜덤으로 담긴다. 결승 현장을 방문한 관객들은 팝콘과 핫식스 등 간식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결승전 경기가 끝난 후에는 다양한 형태의 현장추첨 이벤트를 통해 최근 출시된 디아블로 III 확장팩 소장판, 스타크래프트 II 마린스태츄, 결승전 진출 선수의 소장품, 그래픽 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결승전은 현장 밀착형 행사로 서울뿐만 아니라 대전에서도 바 크래프트 형태로 진행되어 현지 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서울 결승전 현장에서는 문규리 아나운서가 팬들과 함께 선수들에게 전달할 응원 메시지를 인터뷰하는 등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