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 RGB 패널을 탑재해 화사한 색감과 선명한 화질을 보여주는 제이케이랩스 제품. 
VA RGB 패널을 탑재해 화사한 색감과 선명한 화질을 보여주는 제이케이랩스 제품. 

주식회사 제이케이랩스(대표 이준경)가 코스닥상장사 G사와 양사의 합병을 위한 업무협력 MOU 및 인수합병을 위한 의향을 확인하는 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코스닥상장사 G사는 주식회사 제이케이랩스와의 합병으로 TV 및 디스플레이를 주력과 메타버스 신사업 진출 및 매출액 증대와 영업이익 제고라는 2022년도 기업목표를 실현하려는 포부를 갖고 있다. 

또한 국내 디스플레이 및 글로벌 디스플레이 제조사로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려는 주식회사 제이케이랩스와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이케이랩스의 사업전반에 대한 전반적이고 세부적인 실사를 진행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제이케이랩스의 사업부문에 대한 인수가격, 거래조건, 이행절차 등을 협의하고 충분한 논의와 협상을 거친 뒤에 본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회계법인에 실사를 위임했다.

한편, 동 회계법인에 제이케이랩스의 기업가치평가를 위임하여 가치평가 작업을 시작했다고 제이케이랩스가 밝혔다.

이준경 제이케이랩스 대표는 “상장 준비의 첫 관문인 통일규격유가증권 발행 절차를 완료하자마자 상장사와 우회상장을 위한 협의를 시작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회사의 실사와 가치평가를 담당하고 있는 회계법인과 긴밀하게 협조해서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본계약을 체결하도록 역량을 집중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