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발할라 라이징 겨울 시즌 이벤트가 시작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오딘: 발할라 라이징 겨울 시즌 이벤트가 시작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겨울 시즌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에게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먼저 12월 17일까지 특별 미션 이벤트가 시작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신성의 소환권’ 88장과 ‘광명의 소환권’ 44장이 지급된다. 또한 12월 24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오딘의 무기 복구 쿠폰', '오딘의 방어구 복구 쿠폰'을 포함한 '오딘의 쿠폰 5종'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2월 10일까지 진행되는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출석 이벤트’를 통해 접속만 해도 성장 재료와 ‘신성의 소환권’, ‘광명의 소환권’ 총 44장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스킬 성장 지원 미션, 핫타임 이벤트 등 접속만으로 참여할 수 있는 여러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용자가 자신의 강인함을 시험하며 가장 높은 층을 목표로 단계를 돌파해 나가는 콘텐츠인 ‘무한의 탑’의 시즌3 업데이트도 적용됐다. 이번 시즌에서는 층 구성과 난이도가 조정되고, 보스전 완료 보상이 상향된다.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된 ‘무한의 탑’은 오는 12월 1일부터 시작된다.

또한 자동 전투 범위 설정 세분화, 통합 프리셋 내 펫 설정 기능 추가 등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하는 업데이트도 적용돼 보다 쾌적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대작 MMORPG 오딘은 3D 스캔과 모션 캡처 기술을 활용한 고품질 그래픽, 북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한 방대한 세계관, 로딩 없는 오픈 월드, 캐릭터 간 유기적인 역할 수행 대규모 전쟁에서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