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액션퍼즐 패밀리' 12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

▲ 안드로이드용으로 출시되는 '액션퍼즐 패밀리'
 [게임톡]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의 대표 모바일 퍼즐 게임인 '액션퍼즐 패밀리' 시리즈의 스마트폰용 버전인 ‘액션퍼즐 패밀리’(영문명 : Puzzle Family)를 12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출시 했다고 밝혔다.

이번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한 ‘액션퍼즐 패밀리’는 대한민국 No.1 모바일 퍼즐 게임인 '액션퍼즐 패밀리' 시리즈의 최신작 '액션퍼즐 패밀리4'를 스마트폰 환경에 맞게 재구성한 게임으로, 주인공 캐릭터인 아쿠와 20명의 다양한 가족 캐릭터들을 조작하며 점수를 올려 이들이 사는 집을 점점 늘려나가는 재미가 일품이다.

'이판사판 벽돌정리', '육삼빌딩 창문닦기', '복사왕 김아쿠' 등 '액션퍼즐 패밀리4'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었던 8개의 퍼즐 게임들을 스마트폰의 고해상도 그래픽으로 재구현 했고, 직접 화면을 터치하며 조작할 수 있어 게임의 몰입도가 더욱 높아졌다. 혼자서 집을 늘려가는 재미 외에도 컴투스 허브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점수 경쟁을 하며 즐길 수도 있다.

컴투스는 이번 ‘액션퍼즐 패밀리’ 출시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해외 안드로이드폰 유저들에게 '액션퍼즐 패밀리' 시리즈를 처음 선보이게 된 만큼, 국내 시장에서 검증된 높은 게임성을 바탕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내에서도 대표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