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Tower Defense: Lost Earth’ 앱스토어 할인 이벤트 실시

 

▲ 지난 9일 부터 할인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타워 디펜스'
[게임톡]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의 스마트폰용 정통 디펜스 게임 ‘Tower Defense: Lost Earth’(이하 ‘타워 디펜스’)가 3월 9일부터 12일 오후 5시(한국시간 기준)까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2 할인 행사를 가진다.

행사 기간 동안 ‘타워 디펜스’는 전세계 애플 앱스토어에서 $2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아이폰용 일반 버전은 $2.99에서 $0.99로, 아이패드 및 아이폰4, 4S용 HD 버전은 $4.99에서 $2.99로 각각 할인된다.

‘타워 디펜스’는 적의 공격으로부터 아군 기지를 방어하는 디펜스 장르의 게임으로, 이미 영국, 독일, 노르웨이, 덴마크, 홍콩을 포함한 전 세계 11개국에서 애플 앱스토어 게임 유료 앱 1위를 석권하는 등 남다른 인기를 과시한 바 있다.

컴투스는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앱스토어 유저들에게 정통 모바일 디펜스 게임인 ‘타워 디펜스’의 깊은 재미를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인지도를 더욱 굳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타워 디펜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