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인기 시리즈 스마트폰 버전 서비스 준비 완료

▲ 오픈마켓 3사에서 서비스되기 시작한 '미니게임천국UP'

[게임톡] 최단기간 시리즈 누적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국민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이 스마트폰용 ‘미니게임천국UP’으로 돌아왔다.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스마트폰용 게임 ‘미니게임천국UP’을 국내 오픈마켓 3사 모두 출시했다고 전했다.

‘미니게임천국UP’은 2005년 피처폰에서 처음 출시한 이후 5개의 시리즈타이틀을 선보이며 브랜드 파워를 구축해온 ‘미니게임천국’ 시리즈의 스마트폰용 버전으로, T스토어를 비롯해 올레마켓, U+마켓에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국내 오픈마켓 3사 모두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미니게임천국UP’은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UI와 풀 HD화면을 지원하고, ‘달려달려’, ‘뚫어뚫어’ 등 11개의 다양한 미니게임과 각 게임마다 80여 개의 도전 과제를 제공하며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각기 다른 개성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유저가 직접 캐릭터의 능력치와 상태를 관리할 수 있는 ‘집 시스템’을 도입해 게임 플레이 이외의 재미요소도 갖췄다.

특히, ‘컴투스 허브’ 시스템으로 게임의 데이터를 모두 저장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기가 변경되거나 앱을 제거하고 새로 다운로드 받아도 기존의 데이터 복구가 가능하도록 하는 등 유저들의 편의를 도모했다.

컴투스는 ‘미니게임천국UP’의 출시를 기념하며 <모아모아 이벤트>를 3월 7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유저는 게임을 플레이 하며 주어지는 도전과제를 달성해 획득하는 ‘가구아이템’을 5개 이상 모으고 스크린샷을 찍어 이메일(yes@com2us.com)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미니게임천국UP’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