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이벤트와 함께 3.0 업데이트 준비 중

[게임톡]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 www.ntreev.com)가 서비스하는 하이엔드 웹게임 <문명전쟁 아르케> (arche.gametree.co.kr)에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GM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문명전쟁 아르케>는 게임에 접속해 화면 하단의 GM발내음을 클릭, 로마, 페르시아, 이집트, 중국 4대 문명 순례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보존석, 행운석 등을 비롯해 희귀 아이템인 찬란한 격투사의 귀걸이, 특수한 폭군의 귀걸이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문명전쟁 아르케>는 3.0 업데이트를 조만간 선보이기 위해 막바지 준비가 한창이다. 3.0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길드 퀘스트와 길드 건물을 추가하는 등 길드 시스템을 보완하고, 병종 생산 가속 기능 및 신규 영웅 퀘스트를 추가 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문명전쟁 아르케>는 고대 가장 융성했던 4대 문명을 기반으로 문명을 발전시키고, 이들간의 끝없는 전쟁을 통해 궁극적으로 세계통일을 이룬다는 테마로 개발된 웹게임이다. 유저가 직접 조작하는 실시간 전투 시스템이 적용되었으며, 기존 웹게임과 차별화된 하이 퀄리티의 그래픽과 사운드, 나만의 도시를 자유롭게 건설할 수 있는 부분이 특징적이다.

하이엔드 웹게임 <문명전쟁 아르케>는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arche.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