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명장면 스크린샷 '드릴을 품은 트릭' 상품 증정

[게임톡]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주요 장면과 대사를 패러디해 스크린샷으로 올려주세요.”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의 대표 MMORPG ‘트릭스터’(trickster.gametree.co.kr)에서 MBC 인기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을 패러디하는 '드릴을 품은 트릭' 이벤트를 3월 14일까지 실시한다.

'드릴을 품은 트릭'은 화제작 '해를 품은 달'의 주요 장면과 대사를 유저가 ‘트릭스터’에서 직접 재구성해 스크린샷을 올리면 심사를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감히 내 앞에서 멀어지지 마라. 어명이다", "잊으려 하였으나 너를 잊지 못하였다" 등 수 많은 명대사와 명장면으로 드라마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유저들의 높은 참여와 재치 있는 작품들이 기대되고 있다.

이와 함께 ‘트릭스터’에서는 캐릭터 또는 NPC(Non-player character)를 이용해 '연우', '훤' 등 드라마 속 인물들을 팬아트로 표현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3만원 상당의 아이템과 드릴 무기, 모자 스킨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홈페이지 내 스크린샷 게시판과 팬아트 게시판에 해당 이미지를 다음달 14일까지 등록하면 된다.

MMORPG '트릭스터'는 유산상속을 위해 경쟁하는 독특한 내용과 깜찍한 캐릭터, 드릴로 땅 속에서 아이템을 수집하는 드릴 시스템이 특징이다. '트릭스터'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trickster.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