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무료 게임 릴레이, 대망의 피날레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스튜디오 와일드카드의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ARK: Survival Evolved)’가 이번 주 에픽게임즈 스토어 무료 명작 게임으로 선정돼 무료로 제공되며, ‘사무라이 쇼다운 네오지오 컬렉션((Samurai Shodown NeoGeo Collection)’이 입점과 함께 일주일 무료 제공된다고 12일 발표했다.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의 일환으로 록스타게임즈의 ‘그랜드 테프트 오토 V(Grand Theft Auto V, 이하 GTA5) 프리미엄 에디션’과 파이락시스 게임즈의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Sid Meier’s Civilization VI, 이하 문명 6) 스탠다드 에디션’,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의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Borderlands: The Handsome Collection, 이하 보더랜드 THC)’ 등 최고의 명작 게임을 무료로 제공해 게이머들의 환호를 자아냈던 에픽게임즈는 이번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로 대미를 장식하게 됐다.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는 샌드박스 장르의 일인칭 생존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공룡과 SF가 혼합돼 있는 독특한 형식으로 전 세계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12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한 ‘사무라이 쇼다운 네오지오 컬렉션’이 입점과 동시에 무료 배포라는 파격적인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일주일간 스토어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평생 소장할 수 있다.

‘사무라이 쇼다운 네오지오 컬렉션’은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의 1편부터 5편까지 5개 작품과 ‘사무라이 쇼다운 V 스페셜’, 여기에 미발매 작품인 ‘사무라이 쇼다운 V 퍼펙트’까지 총 7개 타이틀이 포함돼 있다. 모든 타이틀은 멀티 플레이어 대전 기능이 지원되며, 다수의 일러스트 및 악곡을 감상할 수 있는 ‘뮤지엄’ 등도 새롭게 탑재됐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