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무료 게임 마지막 작품은 6월 12일로 배포 연기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명작 무료 게임의 공개 예정일은 일주일 후로 연기됐으며, 쿠킹 액션 게임 ‘오버쿡(Overcooked)’을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이에 따라 5월 15일 오픈한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의 일환으로 에픽게임즈에서 제공하고 있는 명작 무료 게임은 오는 12일 마지막 작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지금까지 록스타게임즈의 ‘그랜드 테프트 오토 V(이하 GTA5) 프리미엄 에디션’과 파이락시스 게임즈의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이하 문명 6) 스탠다드 에디션’,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의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이하 보더랜드 THC)’ 등 3종의 역대급 게임이 무료로 제공돼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뿐 아니라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과 큰 지지를 받은 바 있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에픽 메가 세일’은 ‘보더랜드 3’(50%), ‘컨트롤’(50%), ‘아노 1800’(50%), ‘아우터 월드’(35%), ‘레드 데드 리뎀션 2’(20%), ‘새티스팩토리’(10%) 등 최신 인기 작품들부터 다양한 인디 게임들을 75%까지 할인 판매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들은 ‘에픽 메가 세일’ 기간 중에는 11,000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에픽 상품권을 무한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에픽 상품권은 사전 구매나 V-벅스와 같은 화폐 등의 인게임 구매 외에 할인 적용가 15,000원 이상인 이벤트 대상 게임 또는 애드온이면 어디든 사용할 수 있다. 에픽 상품권 프로모션은 변경된 명작 무료 게임 제공 기간에 맞춰 18일까지로 연장 진행되며, 오는 11월 1일 오후 5시 전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사무라이 쇼다운 네오지오 컬렉션’과 ‘토탈 워 사가: 트로이’는 파격적인 에픽게임즈 스토어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이 두 게임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입점과 동시에 일정 기간 무료로  제공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번 주 무료 게임인 오버쿡을 즐겁게 플레이하면서 릴레이 명작 무료 게임의 마지막 작품을 잠시만 기다려주시기를 바라며, 일주일 남은 에픽 메가 세일 기간에 평소에 관심 있었지만, 아직 구매하지 않았던 게임을 할인된 가격에 추가 할인까지 받아 저렴하게 구매해 즐겨보시기를 바란다”라면서, “또한, 출시와 함께 무료로 제공되는 사무라이 쇼다운 네오지오 컬렉션과 토탈 워 사가: 트로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