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이 토큰과 함께 블록체인 기반의 인터넷쇼핑몰 ‘원조이몰’, 오는 4월 베타 오픈

‘천원쇼핑몰’ 전자상거래 서비스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프로젝트인 원조이프로젝트는 서비스중인  암호화폐 ‘원조이토큰’의 1차 퍼블릭 세일을 3월 15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원쇼핑몰’이란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끈 전자상거래 비지니스 모델 중 하나로, ‘알리바바’와 ‘왕이카오라’등에서도 운영한 바 있으며, 전성기에는 중국내 유사플랫폼이 3000개 이상, 일평균 매출액이 2억위안(한화 약 340억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인터넷 쇼핑몰인 원조이몰은 중국의’천원쇼핑몰’과 경품추첨 이 이루어진다는 점에서는 비슷하지만 추첨시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보안 및 투명성을 확보하는 것과, 고객이 원조이몰에서 상품구매시 상품별로 구매액 대비 ‘경품추천 포인트(E-POINTS)를 제공한다는 점이 다르다. 또 고객이 원조이몰의 ‘경품추천 전용몰’에서 희망하는 경품 응모시 포인트를 사용하여 추첨에 참여할수 있다는 점에서 중국의 ‘천원쇼핑몰’보다 한단계 진화했다고 볼수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원조이프로젝트가 발행할 코인의 명칭은 ‘원조이토큰(이하 OJT) 이며, 총 발행량은 100억개이다.  원조이토큰은 토큰의 호환성이 좋은 블록체인 기술인ERC20 시스템을 기반으로한 토큰이다. 

원조이토큰은 2019년 1~2월 프라이빗 세일을 진행했으며, 지난 3월 15일 첫 퍼블릭 세일을 오픈했다. 

1차 퍼블릭 세일은 3월 15일부터 25일까지 진행 되며, 퍼블릭 세일 독려를 위해 텔레그램 채널을 통한 에어드롭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원조이토큰을 채굴 할 수 있는 원조이몰은 식품, 출산, 뷰티, 여행, 할인권, 패션, 가전, 전자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원조이몰은 오는 4월 10일 베타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