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다니엘 스코우론스키 CEO-아메데오 모스카토 COO 상장 시작 발표

DX거래소는 14일 “거래소에  증권형토큰(Security Token)을 상장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DX거래소는 나스닥과의 기술 협력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다. 또한 최초로 규제된 유럽 연합 (EU) 거래소며, 디지털 주식 ETF 발표에 이어, STO 상장 및 거래가 가능해진 거래소다. 

유통 시장에서 거래에 대한 디지털 증권을 상장 제도적 수준의 툴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초의 교환됨으로써 하나 기존의 금융 세계를 연결하기 위해 계속 노력 중에 있다.

■ “STO 상장 및 증권형토큰 제공 첫 번째 거래소”

이날 다니엘 스코우론스키 CEO-아메데오 모스카토 COO는 상장을 발표하면서 DX거래소에 대한 소개를 발표했다. 아래는 DX거래소의 두 임원이 발표한 스타트 선언이다.

“DX거래소는 STO 상장 및 증권형토큰(Security Token)을 제공하는 첫 번째 거래소다. 홍콩시각인 2019년 3월 14일, DX거래소는 이 시간 이후로부터 거래소에 증권형토큰(Security Token)을 상장하기 시작했다고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

증권형토큰은 비트코인(Bitcoin), ETH, USDT 및 XRP와 같은 FIAT 및 주요 암호 통화로 구입할 수 있다.

DX거래소는 2차 시장에서 거래하기 위한 디지털 증권을 상장하기 위한 제도적 등급 도구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초의 거래소다. 기관 및 전문 트레이더들은 증권형토큰에 최초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MPS 마켓플레이스 시큐리티스(Marketplace Securities Ltd.)와의 기존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함으로써 하루 24시간, 일주일에 7일 시장의 유동성을 보장한다.
 
DX그룹은 출범에 이어 DX테크 익스체인지라는 새로운 법인으로 재편해 세계 토큰화 비전을 실현하고 새로운 암호경제로의 문을 여는 한 걸음 더 나아가게 되었다.”

■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보안 및 자산 지원 토큰을 제공”

CEO 겸 공동 창업자 다니엘 스코우론스키는 “우리의 비전은 구세계와 새로운 디지털 세계 사이의 격차를 메우는 것이다. 우리는 증권, 예술, 부동산 등 모든 자산이 토큰화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이 토큰화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지만 가장 강력한 것은 사회 경제적 상황에 관계없이 전 세계 사람들에게 부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능력입니다. DX에서는 거래 불가능한 것을 거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증권형토큰 거래의 도입은 DX거래소 거래가 디지털 주식 및 ETF와의 출시에 이어 실제 자산으로 완전히 뒷받침된다.
 
그는 “DX거래소는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보안 및 자산 지원 토큰을 제공할 계획이다. 모든 증권형토큰은 오늘부터 현재 나열될 응용 프로그램을 제출할 수 있다. 궁극적으로 DX거래소는 디지털 주식, ETF 및 암호 통화의 고유한 제공과 결합하여 회사 주식, 회사 이익 분할, 자금, 채권, 부동산 또는 예술과 같은 다양한 증권형토큰을 나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기업은 투자자에게 즉각적인 유동성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모든 기관 및 전문 투자자는 실제 디지털 자산에 투자할 수 있다.

■ 보안 토큰 거래는 어떻게 작동하는가?

질문: 보안 토큰 거래는 어떻게 작동하는가?

“DX거래소는 이미 MPS와 제휴하여 실제 주식 및 ETF가 지원하는 토큰을 제공하고 있다. 증권형토큰과의 거래는 비슷한 방식으로 운영되며 고객에 대한 정보(KYC) 검사가 추가된다.

KYC 검사가 완료되면 사용자는 투자자 프로필을 기반으로 거래할 수 있는 보안 토큰 목록에 접근 할 수 있다. KYC 프로세스는 MiFID II 준수로 전문 투자자를 위한 증권형토큰 거래의 문을 연다. 따라서 MPS는 증권형토큰을 상장하고 DX거래소 플랫폼의 모든 증권형토큰 거래에 대한 대응책 역할을 하게 된다.

주문서에 거래가 성사되면 MPS는 한 고객으로부터 구매하여 다른 고객에게 판매하여 무역 청산에 대한 책임을 진다. 매칭은 자동이므로 사용자에게 DX 플랫폼에서의 매끄러운 거래 경험을 제공한다. 모든 거래는 시장 선두의 매칭 엔진 기술과 일치하며 감시 시스템에 의해 모니터링된다.”

■ 증권형토큰을 상장하는 자격 요건은?

질문: DX거래소를 사용해 사용하여 증권형토큰을 상장하는 자격 요건은?

1. 투자위원회 - DX거래소 회사의 투자위원회는 이정표 및 업적, 백지 투명성, 기금 모금 방법 및 관리 팀 측면에서 증권형 토큰 발행인을 평가하게 된다.
 
2. 법적 의견 - DX거래소는 증권형 토큰의 기금 모금 정당성과 기금 모금에 사용되는 방법을 지원하는 모든 법적 의견을 요구한다.

3. 배경 검사 - DX거래소는 회사 관리 팀과 회사 이사에 대한 전체 KYC, AML, Pep 검사를 포함하여 검토 및 배경 조사를 수행한다.
 
4. 토큰 검토 - 보안 토큰을 통해 제공되는 블록체인 프로토콜을 검토/확인해야 한다.
 
5. 배포 - DX.교환은 보안 토큰이 배포된 방법과 방법에 대한 데이터를 요청한다. 상장 회사를 통해 제공되는 각 보안 토큰에 대해 화이트 페이퍼와 증권형토큰 조건을 설명하고 설명하는 세부 사항이 필요하며 경제적 이익과 위험이 필요한다. 

■ 1800만 IGWT의 독점적인 개인 보안 토큰 판매

IGWT 토큰 - STO 목록 및 거래 표시 DXtech Exchange는 보안 토큰이 교환에서 발행되고 거래되는 방법을 보여 주면서 자금을 모으기 위해 IGWT 토큰을 출시한다.

토큰은 제한된 시간 동안만 열려있게 되고 1800만 IGWT의 독점적인 개인 보안 토큰 판매로 제공된다. 그 후 전체 그룹 회사의 이익의 10%는 토큰의 100%를 소유할 IGWT 토큰 보유자에게 정기적으로 배포된다. 그룹의 비전을 유지하면서 투자자는 최소 투자 금액에 제한없이 IGWT를 구입할 수 있다.

DX거래소는 기관 및 개인이 암호 또는 피아트로 암호 통화, 보안 토큰, 디지털 주식 및 ETF를 사고 판매할 수 있게 해주는 최초의 완전한 디지털 자산 교환이다. 기관 및 전문 투자자는 이제 DX거래소 거래 플랫폼에서 STO를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