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 증가 및 ‘축복받은 전령서’,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실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MMORPG ‘검은사막’이 글로벌 누적 가입자 수 1000만 돌파 기념 페스티벌의 피날레로 경험치 획득량을 1000퍼센트 증가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은사막’을 즐기는 전 세계 모험가들은 11월 23일부터 총 3일 동안 매일 오후 7시부터 9시 그리고 오후 11시부터 오전 1시까지 각각 2시간씩 1000퍼센트 경험치 증가 혜택을 만끽할 수 있다. 이는 ‘검은사막’ 정식 오픈 이래 최대 규모의 경험치 혜택이다.

특히 이번 핫타임 이벤트는 골든벨, 전투의 서, 밸류 패키지 등 그 밖의 경험치 증가 아이템 및 효과들과 중복 적용된다.

이밖에도 글로벌 누적 가입자 천만 달성 기념 ‘축복받은 전령서’와 추수감사절 이벤트, 블랙프라이데이 펄상점 기획전 등 풍성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한편, 오는 12월 1일 SETEC 제2 전시실에서 개최되는 ‘검은사막 FESTA’의 티켓이 예매 시작 2분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검은사막 FESTA’는 모험가들의 축제로 올해는 미니게임, 퀴즈쇼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함께 향후 업데이트 계획도 발표될 예정이며, 현장 참여를 못하는 모험가를 위해 카카오게임TV 트위치, 카카오TV, 유튜브, 아프리카 TV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