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9일 오후 3시부터 티켓 예매 시작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MMORPG ‘검은사막’이 ‘검은사막 FESTA’ 안내 페이지와 천만 달성 이벤트 3주차를 오픈했다.

모험가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검은사막 FESTA’가 오는 12월 1일(토) 오후 1시 SETEC 제 2 전시실에서 개최된다. ‘검은사막’은 금일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하고, 행사 내용과 장소, 예매 일정 등을 안내했다.

‘검은사막 FESTA’ 참여를 희망하는 모험가들은 11월 19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되는 티켓을 예매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검은사막 FESTA 스페셜 패키지’가 선물로 증정되며, 카카오게임TV 트위치, 카카오TV, 유튜브, 아프리카 TV 채널을 통해서도 생방송으로 시청이 가능하다.

행사는 미니게임, 퀴즈쇼, 업데이트 발표 등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제공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각 생활 분야에 특별한 아이템을 모으면 ‘검은사막’ 월드에 영향을 주는 신규 콘텐츠도 업데이트 됐다. 금주에는 낚시가 우선 적용되며 이후 생활 숙련도에 순차적으로 적용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신규 콘텐츠는 낚시로 획득한 기묘한 물고기를 조합하면 월드 내 큰 변화를 모험가가 직접 발동시킬 수 있는 것으로 지금까지 선보인 적이 없는 새로운 콘셉트다.

글로벌 누적 가입자 1천만 달성 3주차 이벤트도 1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100분 이상 접속한 모험가는 전투 경험치 200%, 기술 경험치 30% 추가 효과(버프)가 담긴 ‘축복받은 전령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의상 세트 ‘사자왕’도 출시 되었다. ‘사자왕’은 원화가 김범의 ‘검은사막’ 첫 번째 의상으로, 의상 원화도 함께 공개됐다. 이 외에도 격투가, 미스틱 왕관독수리 의상 세트, 아르켄/블란코 의상, 남자 집사 에이든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