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어둠의 방랑자 백팩, 오버워치 한조&겐지 양면 봄버 자켓 등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체 게임 행사인 블리즈컨 2018 참석자 및 가상 입장권 구매자들을 위한 온라인 상품 판매가 10월 11일(태평양 표준시 기준)부터 시작된다고 5일 밝혔다.

블리즈컨의 현장을 찾을 팬들과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을 구매한 전세계 팬들을 위한 이번 구매 혜택은 입장권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일반 판매 일정보다 일주일 앞서 진행된다.

블리즈컨 참석자 및 가상 입장권 구매자들은 블리자드 기어 스토어를 통해 디아블로 어둠의 방랑자 백팩, 오버워치 한조&겐지 양면 봄버 자켓, 오버워치 야채몬 플러시 인형, 하스스톤 모험 백팩 등 다양한 블리자드 게임과 관련된 제품들을 주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가상 입장권 구매자들은 한정된 수량의 블리즈컨 2018 선물 꾸러미를 특별 할인된 가격에 사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는 블리즈컨의 개막을 앞두고 계속해서 가상 입장권 독점 영상 등 가상 입장권 구매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오고 있다. 최근 공개된 총 3개의 영상은 각각 블리자드 애니메이션 제작 비화, 코스프레 아티스트들의 팁, 그리고 블리자드 게임 세계관을 대표하는 캐릭터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블리즈컨 2018의 자세한 일정은 블리즈컨 공식 홈페이지 내 일정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블리즈컨 2018의 첫 시작을 알릴 개막식은 2일 오전 11시에 시작된다.

특히 올해에는 가상 입장권 채널과 신화 무대에서의 콘텐츠를 포함한 일부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 방송을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브라질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한국어, 표준 중국어 등 7개 국어 통역으로 제공한다.

또한 블리즈컨 참가자와 가상 입장권 구매자들에게는 올해 블리즈컨을 기념하는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들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