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워크래프트’ 테마로 구성된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 풍성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온라인 MMORPG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세계관을 활용한 와우저들의 축제, ‘무법항 거래소’가 오는 5월26일에 진행된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로 두번째 열리는 무법항 거래소는 서울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 광장에서 5월 26일 오후3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 날 행사에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서 영감을 받은 팬들의 창작물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벼룩시장, 다양한 ‘워크래프트’ 관련 미술품을 관람할 수 있는 아트 갤러리, 오케스트라의 지휘자가 되어 볼 수 있는 플래직(FLASIC)의 컨덕트 어스 코너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행사의 백미인 축하 공연의 경우 인기 가수 정인, 하림 및 라이브 유빈 등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최근 ‘아기 멀록’ 노래 및 영상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핑크퐁의 특별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작년에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던 블리자드 스토어도 이번 무법항 거래소를 통해 다시 돌아온다. 올해 블리자드 스토어에서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관련 물품은 물론,  블리자드 게임 관련 제품들이 대거 판매된다. 

한편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일곱 번째 확장팩인 ‘격전의 아제로스(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는 올해 8월 16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