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사전 등록 100만 16일 출시...전략에 RPG 요소 더한 차세대 전략 MMO

“더 센 놈이 왔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차세대 전략 MMO(Massively Multiplayer Online 대규모 다중접속, 이하 MMO) 게임 ‘아이언쓰론(Iron Throne, 개발사 포플랫(4PLAT)’을 중국을 제외한 전세계에 정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이언쓰론’은 건설과 생산, 전투 등 전통적인 전략 요소에 넷마블의 RPG 노하우를 가미한 차세대 전략 MMO 게임이다.

360도 풀3D 그래픽으로 구현된 세계와 다양한 전장 콘텐츠, 독특한 영웅 시스템 등 기존 전략 게임과 차별화 된 요소들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4월 19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아이언쓰론’을 한국에 처음 공개했다.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참가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승원 넷마블 웨스턴사업담당 부사장은 “전략 장르의 세대 교체를 할 수 있는 기대작 ‘아이언쓰론’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전세계 유저들과 경쟁하면서 전략을 겨루는 ‘아이언쓰론’의 참 재미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