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ㆍ캐릭터ㆍ장비 등 자유롭게 전환 가능… 복귀 유저 편의성 높여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전환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환 업데이트는 전환 시스템, 매크로 탐험 시스템, 고급 대장간 서비스, 초고속 성장 업적 가이드 등 시스템 중심의 업데이트로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의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전환 시스템은 각성 전환, 캐릭터 전환, 장비 전환 등으로 구성됐다. 각성, 캐릭터, 장비 등을 자유롭게 바꾸면서 게임을 더욱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이다.

유저 편의를 위한 개선도 이뤄졌다. 게임 종료 후에도 자동으로 모험을 도는 매크로 탐험 시스템을 통해서 발열과 배터리 부담을 줄였다. 고급 대장간 서비스를 통해 1번의 클릭으로 장비 레벨업,합성, 초월 등이 가능케 됐다.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한 각종 혜택도 준비돼있다. 해당 유저들은 공격력과 방어력 버프, 각성 전환, 캐릭터 전환을 7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매크로 탐험과 고급 대장간 시스템 역시 무료로 제공된다. 25레벨을 달성하면 원하는 각성 장비 풀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넷마블은 전환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자랑하는 모바일 액션RPG다. 2015년 3월 12일 출시 이후 5일 만에 양대 마켓 최고매출 1위 석권했으며 40일만에 일일사용자수(DAU) 100만 명 돌파했다.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