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맨’, ‘리자드’ 등 악당 캐릭터 6종 업데이트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 악당으로 등장하는 캐릭터로 꾸며졌다. 스파이더맨의 오랜 숙적인 ‘샌드맨’, ‘리자드’, ‘크레이븐 더 헌터’, ‘라이노’, ‘미스테리오’, ‘벌쳐’ 등 총 6종의 캐릭터가 마블 퓨처파이트의 세계에 합류한다.

새로 업데이트된 캐릭터들은 신규 특수 임무와 특수 임무를 진행하며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퀘스트팩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스파이더맨과 스파이더맨의 숙적 벌쳐의 새로운 유니폼도 추가된다. 이 유니폼은 최근 개봉한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버전이다. 이밖에 캐릭터 ‘안티 베놈’의 새로운 유니폼도 선보인다.

‘마블 퓨처파이트’ 내 ‘연합 점령전’도 이용자 편의를 위해 새롭게 개선된다. 우선 모든 연합원이 점령전에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점령전 취소는 연합장만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변경된다. 또 1급 연합원까지 점령전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점령전 스킬 중 ‘지원 요청’ 스킬을 사용할 경우 연합원에게 푸시 알림을 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된다. 이밖에 접속 중인 연합원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과 영웅 관리 시 영웅 목록을 타입, 등급, 상태에 따라 정렬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