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G 최초 미니 블로그 오픈, 신규 건물 17종 추가, 최고레벨 50으로 상향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SNG '바이킹 아일랜드'가 12일(수), 소셜 네트워크 기능을 강화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출시한지 6주 만에 15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쾌속 순항중인 '바이킹 아일랜드'는 친구들과의 교류을 통해 섬을 경영해가는 게임으로 감성적 커뮤니케이션이 핵심인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풍성한 콘텐츠로 마련했다. 이용자들이 건물과 농장,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 자신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을 뿐 아니라, 게임 내 친구들과 일상을 공유해 실시간 소통까지 가능한 멀티공간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가장 주목할 것은 ‘미니 블로그’ 오픈으로 SNG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콘텐츠다. 이용자 취향에 따라 자신의 소식을 블로그를 통해 알릴 수 있으며, 공감버튼인 ‘좋아요’ 및 댓글과 덧글 기능을 적용해 이용자들에게 기존 SNG와는 차별화된 즐거움과 감동을 줄 것으로 보인다.

이와 더불어, 유저 편의성을 고려한 게시판 아이템을 추가, 섬에 방문한 친구에게 위트 있는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미감적인 건물 아이템도 대거 추가된다. '바이킹 아일랜드'가 자랑하는 유니크한 건물 아이템인 ‘아일랜드 사’탑과 ‘바이킹 목마’, ‘우핑크스’ 등 신규 건물 17종을 업데이트해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최고레벨을 50으로 상향 조정 ▲친구와의 관계를 알려주는 친밀도 클로버 등급 표시추가 등 다양한 놀거리를 실시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바이킹 아일랜드' 업데이트 버전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대규모 업데이트와 관련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social.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