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처폰 1위 게임 오픈마켓 3사 싹쓸이

[게임톡] 게임빌의 피처폰 1위 석권 게임 ‘에이스트’가 국내 오픈 마켓 3사에 스마트폰 게임 출시 직후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모바일 RPG 히트작 ‘에이스트(Ast)’는 케이넷피(대표 송충호, www.knetp.com)와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손잡고 서비스 하는 게임.

▲ 게임빌의 스마트폰용 게임 '에이스트'.
이 게임은 SK텔레콤 T스토어에서 출시 하루 만에 유료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했다. 또한  olleh 마켓과 OZ스토어에서도 빠르게 순위에 오르고 있다.

‘에이스트’는 방대한 스토리와 콘텐츠에 무한 레벨-업 시스템이 탑재되면서 입소문을 타고 화제가 되었다.특히 게임빌이 보유하고 있는 방대한 고객 풀에 의해 인기가 상승중이다. 뉴스 배너를 통한 크로스 프로모션도 상당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송충호 케이넷피 대표는 “독특한 육성 시스템을 기반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에이스트’는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소장용 모바일 RPG다. 이제 스마트폰으로 거듭 난 ‘에이스트’가 피처폰에서의 인기를 훨씬 능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T스토어와 olleh 마켓, OZ스토어에 동시 출시된 ‘에이스트’는 앞으로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시장에도 출시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