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모바일, 국내 최초 언리얼 엔진 스마트폰 게임 출시

[게임톡] “스마트폰 게임에 장착된 PC 이상의 사실적 그래픽에 입이 쩍 벌어진다.”

넥슨모바일(대표 임종균)이 3D 스마트폰용 게임 ‘컴뱃암즈: 좀비(Combat Arms: Zombies)’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지난 11월 ‘2011 지스타’ 현장에서 첫 공개되어 많은 관람객을 포함한 해외 주요 언론의 주목을 받은 바로 그 게임이다.

국내 최초 언리얼엔진을 탑재한 3D 스마트폰용 게임 '컴뱃 암즈 좀비'.
PC 이상의 사실적 그래픽과 풍부한 콘텐츠를 구현한 국내 최초 언리얼엔진으로 개발한 스마트폰 게임이다. 특히 온라인 FPS게임 ‘컴뱃암즈’의 PvE(Player vs. Environment) 모드(파이어팀 모드)를 기반으로 개발되었다.

스마트폰용 FPS게임 최초로 다섯 가지 컨트롤을 지원한다. 다양한 공격 유형을 갖춘 3D 좀비 모드 및 현실에서 사용되는 실제 무기를 선보여 스마트폰뿐 아니라 온라인 FPS 고수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넥슨모바일은 이 게임의 애플 앱스토어 출시에 맞춰 1월 6일까지 4.99달러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애플 국내 앱스토어 및 지스타 때 갤럭시 탭에 시연했던 안드로이드 버전도 내년 초 출시한다. 공식 홈페이지 http://nexonmobile.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