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연맹 선발 이벤트’를 통해 하니와 함께하는 오프라인〮온라인 이벤트 진행

Elex Technology (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전략SLG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가 홍보모델 하니와 함께하는 프로모션 이벤트에 힘입어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판타지 세계관을 실감 나게 재현해낸 ‘클래시 오브 킹즈’는 완성도 높은 그래픽과 전투의 생생함을 더한 사운드, 쉽고 간편한 조작, 빠른 속도감이 돋보이는 모바일 전쟁게임으로, 전 세계 수천만 유저들과 함께 연맹을 만들고, 교역하여 제왕 자리에 등극하는 거대한 스케일의 쾌감을 맛볼 수 있다.

2015년 최고의 전쟁게임으로 손꼽히는 ‘클래시 오브 킹즈’는 한국 연맹 모집을 대대적으로 알림과 동시에,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EXID 하니를 홍보모델로 선정해, 화보와 영상 등을 공개하며 유저들의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클래시 오브 킹즈’는 하니와 함께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하니와 유저들이 함께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유저들의 뜨거운 열기와 적극적인 참여로 게임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이러한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클래시 오브 킹즈’는 게임 인기 순위까지 대폭 상승하는 등 하니 효과를 실감하고 있다. 구글플레이 전략 부문에서는 부동의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고, 애플 앱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 등 출시 마켓에서는 여전히 인기차트 10위권에 올라있는 등 무서운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클래시 오브 킹즈’는 31일(월)까지 하니와 함께하는 국가전과 오프라인 이벤트에 참가할 유저들을 모집하고 있다.

2015년 최고의 전쟁게임으로 손꼽히는 ‘클래시 오브 킹즈’의 ‘하니 연맹 선발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http://cok.echokingdom.com/event)’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clashofking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