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하니연맹 선발 이벤트’ 통해 하니와 함께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

Elex Technology (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전략SLG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의 홍보모델 하니 서버연맹 서버 및 좌표, 하니 아이디 정보를 공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클래시 오브 킹즈’는 홍보모델 실루엣 공개부터 하니 화보 및 CF 영상 공개, 인터뷰 영상 공개를 통해 유저들의 관심을 한 번에 집중시킨 바 있다. 유저들은 최고의 주가를 누리고 있는 하니가 ‘클래시 오브 킹즈’와 함께한다는 소식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특히, ‘클래시 오브 킹즈’는 31일(월)까지 하니와 함께하는 국가전과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과 하니의 만남을 예고하고 있어, 유저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이에 앞서 ‘클래시 오브 킹즈’는 하니연맹을 생성하고, 생성 서버(501서버)와 좌표(X61:Y5)를 함께 공개했다. 이와 동시에 홍보모델 하니는 자신의 아이디(하니&클오킹)를 생성해 유저들과 함께 할 국가전 준비를 마쳤다.

2015년 최고의 전쟁게임으로 손꼽히며 마켓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클래시 오브 킹즈’는 오는 8월 31일(월)까지 ‘하니 연맹 선발 이벤트(http://cok.echokingdom.com/event)’를 진행하여, 하니와 게임 유저들이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클래시 오브 킹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clashofking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