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하니와 함께하는 활동기회 및 만남기회 제공하는 선발이벤트 진행

Elex Technology (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전쟁게임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의 홍보모델 EXID 하니의 인사 영상을 금일(10일) 공개했다.

공식카페를 통해 미스터리한 홍보모델의 실루엣을 선 공개하며 궁금증을 유발한 바 있는 ‘클래시 오브 킹즈’는 EXID의 멤버 하니를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밝힌 이후, 모바일 게임 유저들로부터 이전보다 더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클래시 오브 킹즈’는 이러한 유저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하니연맹 선발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해 하니와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모바일게임 유저뿐만이 아니라 대중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에 앞서 ‘클래시 오브 킹즈’는 25초 분량으로 이루어진 CF 촬영 현장 속 하니의 인사영상(유튜브: http://youtu.be/qohjVTdwqq4)공개를 통해 앞으로 ‘클래시 오브 킹즈’와 하니가 함께 선보이게 될 게임의 재미와 이벤트 소식으로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한다는 목적이다.

금일 공개된 영상 속에서 하니는 강인한 여전사의 모습을 보여준 홍보영상의 분위기와 달리, 하니 특유의 발랄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인사를 건네고 있어 유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더불어 끝에 ‘하니양이 이렇게까지 말하는데 모두 다운 받으실꺼죠??^^’라는 문구는 하니를 좋아하는 유저들의 ‘팬심’까지 자극해 ‘클래시 오브 킹즈’와 하니 연맹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까지 자극하게 한다.

한편 ‘클래시 오브 킹즈’는 8월 3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cok.echokingdom.com/event)를 통해 참여 가능한 '하니 연맹 선발 이벤트'와, 9월 3일까지 GS 도시락 구매를 통해 참여 가능한 'GS 편의점 제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클래시 오브 킹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clashofking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