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종류에 따라 최대 50%의 보너스 골드 획득 가능

Elex Technology (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전략SLG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에서 CU편의점과 함께하는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클래시 오브 킹즈’의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프로모션은 8월 18일(화)부터 9월 2일(수)까지 진행되며, 기프트카드는 전국의 CU편의점(약 8,000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저들은 기프트카드를 구매한 뒤,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뒷면에 기재된 주소에 카드 바코드 숫자 맨 뒤 16자리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면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쿠폰번호가 발송되며,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의 종류에 따라 최대 50%의 보너스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클래시 오브 킹즈’는 오는 8월 31일(월)까지 하니와 함께 전쟁에 참여할 수 있는 ‘하니 연맹 선발 이벤트(http://cok.echokingdom.com/event)’를 진행 중이며, 하니와 게임 유저들이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클래시 오브 킹즈’는 유저가 영주로써 자신의 성을 육성하고 다른 나라의 유저들과 함께 연맹이 되어 실시간으로 전투를 치르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게임으로, 일찍이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어 전세계 5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클래시 오브 킹즈’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clashofking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