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스, 31일(월)까지 하니와 함께하는 ‘하니연맹 선발 이벤트’ 진행

Elex Technology (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전략SLG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의 홍보모델 하니 CF 촬영현장 스틸컷 3장을 금일(13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화보 공개에 이어 오늘 공개된 스틸컷 3종은 ‘클래시 오브 킹즈’의 CF 촬영현장을 배경으로 한 이미지로, 암벽을 뒤에 두고 서 있는 하니의 모습은 마치 전장에 홀로 남겨진 고독한 전사의 모습을 담은 것 같은 생생함을 담아냈다.

그간 브라운관을 통해 귀엽고 깜찍한 모습을 보여준 하니는 ‘클래시 오브 킹즈’와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팬들이 예상치 못한, 카리스마 넘치고 강인한 모습까지 보여주고 있어,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끌어내고 있다.

하니를 홍보모델로 선정 후 인기순위가 순차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클래시 오브 킹즈’는 오는 8월 31일(월)까지 ‘하니 연맹 선발 이벤트(http://cok.echokingdom.com/event)’를 진행하여, 하니와 게임 유저들이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여전사 하니와 함께하는 ‘클래시 오브 킹즈’는 다른 나라의 유저들과 연맹을 맺어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전투가 매력적인 시뮬레이션게임으로,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해외의 많은 유저들에게도 많은 사랑 받고 있다.

‘클래시 오브 킹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clashofking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