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1주년 기념하며, ‘스타 이벤트’ 5월 22일까지 연장 실시

▲ 룰더스카이가 '스타 이벤트'를 일주일 더 연장 실시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JCE(대표 송인수, www.jceworld.com)의 인기 모바일 소셜 게임 '룰더스카이'는 지난 1주일간 실시한 무료 스타 지급 이벤트를 22일까지 연장 진행한다고 오늘(16일)전했다.

출시 1주년을 맞은 '룰더스카이'는 그간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JCE는 지난 8일 120명의 이용자와 ‘가수 유리상자’ ‘피아니스트 진보라’가 함께 한 유저간담회 겸 콘서트 ‘룰더스카이 라디오’에 이어,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15일까지 진행된 ‘무료 스타 지급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무료 스타 지급 이벤트는 5월 9일 ~ 5월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스타 100개를 지급하는 내용이다. JCE는 그간 이벤트에 쏟아진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더욱 많은 이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벤트 기간을 1주일 연장하여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윤병호 JCE 부사장은 “국민 소셜게임으로 거듭나기까지 '룰더스카이'를 서비스를 해온 지난 1년은 크고 작은 도전의 연속이었다”며, “서버 개선을 통한 보다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 구축으로 모바일게임 시장 최고 수준의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무료 스타 이벤트 기간을 1주일 더 늘려 실시하게 되었다”고, 이번 이벤트 연장 건에 대한 배경을 전했다.

한편, '룰더스카이'는 무료 스타 이벤트 연장과 함께 금일 동화 알라딘에서 모티브를 얻은 ‘아라비안 궁전 1종’ 및 ‘아라비안 램프 데코레이션 아이템 1종’을 업데이트 하며, 게임의 강점인 동화적인 감성을 한층 더 끌어 올렸다.

'룰더스카이' 무료 스타 이벤트 및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www.rulethesky.co.kr) 및 룰더스카이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rulethesk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