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스테이지 및 용병 시스템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특징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의 두 번째 모바일 게임 '케로로 액션히어로 for Kakao(이하 케로로 액션히어로)'가 금일(2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케로로 액션히어로'는 애니메이션 '개구리 중사 케로로'에 등장하는 5종의 중심 캐릭터와 가루루 소대, 슈라라 군단 등의 13종 용병 및 다양한 스테이지 등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한 캐주얼 슈팅 게임이다.

특히, 무한으로 공격하는 몬스터에 대응하는 '무한대전' 컨텐츠와 캐릭터마다 다른 고유한 필살기 시스템 등은 캐주얼 게임이지만 액션성 강한 전투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다채로운 코스튬 및 무기 시스템으로 유저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케로로 액션히어로'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0일(토)까지 게임 전투 콘텐츠 중 하나인 '무한 대전'에서 50만점을 달성하는 선착 순 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0만원 권을, 구글플레이에 리뷰를 작성한 후 게임 평점 4점이 넘을 경우 참여 회원들에게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팡게임 안수만PM은 “케로로 액션 히어로는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손쉬운 조작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며, “모바일 캐주얼 게임에서 찾아보기 힘든 다양한 콘텐츠 제공으로 유저 분들의 기대를 만족시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케로로 액션히어로'는 카카오 게임하기와 더불어 구글 플레이에서도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출시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keroroah)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