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도입한 업데이트로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 제공

㈜팡게임 (대표 지헌민)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웹 게임 '구몽온라인'이 금일(27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만우절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저들의 요구에 발맞춘 업데이트 및 이벤트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무한 풍류액션 RPG '구몽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환수천경'의 상위버전인 펫 대전 콘텐츠인 '선령환경'을 하고 '혼돈의 탑'의 층계 퀘스트를 완료 할 때마다 보상아이템 '허천상자열쇠', 새로운 장비 장착 아이템 '전혼'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구몽온라인'의 인기요소 '펫 시스템'의 '펫 장비'를 추가로 도입하여 캐릭터 장비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강화, 경제활성화를 통해 자신의 펫을 더욱 강력하게 키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구몽온라인'은 만우절을 기념해 3월 28일(금)부터 3월 29일(토)까지 꽃 랭킹 및 꽃 선물 랭킹 상위 10위 안에 랭크되는 유저들에게 귀속아이템을 증정하고, 4월 1일(화)부터 4월 4일(금)까지 백련성신 퀘스트를 완성한 유저들은 탈것영혼을 포함한 보상아이템이 드랍되는 '만우절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4월 1일(화)부터 4월 4일(금)까지 일정한 수량의 아이템을 사용하여 날개를 진급 시 답례 패키지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팡게임의 박준영PM은 “구몽온라인이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새롭게 도입했다”며, “업그레이드 된 구몽온라인을 재미있게 즐겨주시고 만우절 기념 이벤트 참여로 많은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구몽온라인’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9mong.panggame.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