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웹 RPG '구몽 온라인'을 모바일 게임으로 그대로 재현

㈜팡게임(대표 지헌민)이 모바일 플랫폼에 첫 서비스 예정인 MMORPG '구몽:전생의 기억(이하 구몽)'의 사전 등록이 금일(22일)부터 시작된다.

팡게임의 인기 웹 RPG '구몽 온라인'을 모바일로 재현한 '구몽'은 200개의 던전과 2,000개의 방대한 퀘스트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길드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주최할 수 있는 길드 콘텐츠 등 커뮤니티성을 강조한 게임이다.

특히, 펫을 성장시켜 캐릭터를 강화시킬 수 있는 펫 시스템, 탈것을 육성하여 능력을 키우고 다양한 외형으로 변형 가능 한 탈것 시스템 등은 '구몽 온라인' 인기 콘텐츠를 그대로 이식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탄탄한 기반을 다져온 '팡게임'의 첫 모바일 게임인 '구몽'은 오는 27일(일)까지 사전 등록을 신청하는 게임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Allo 듀얼 충전기를, 선착순 1,0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구몽'에 사전 등록 한 게임 회원 전원에게 게임 패키지 아이템을 증정하며, 페이스북에 사전 예약 이벤트 알림 글을 작성하는 100명에게는 문화 상품권 5천원 권을 증정한다.

팡게임의 허예연PM은 “팡게임이 야심 차게 준비한 첫 모바일 게임 구몽은 끊임 없는 던전과 퀘스트를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며, “앞으로 웹 게임과 모바일 게임을 아우르며 다양한 게임을 선보일 팡게임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