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원작의 재미를 실감나게 느낄 수 있는 용병 시스템 장점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5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액션 슈팅 게임 '케로로 액션히어로 for Kakao(이하 케로로 액션히어로)'가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케로로 액션히어로'는 현재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케로로 팡팡'의 협동전 모드를 모티브로 제작되었으며, 퍼렁별(지구)을 침략하려는 각종 외계 생명체와 변종 몬스터를 상대로 퍼렁별을 되찾아 간다는 탄탄한 배경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 '개구리 중사 케로로'의 무기와 캐릭터가 게임 내 그대로 등장해 원작의 재미를 실감나게 느낄 수 있으며, 13종의 용병과 다양한 스테이지 및 몬스터들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강점이다.

'케로로 액션히어로'는 내달 1일(목)까지 사전등록을 신청한 전원에게 게임 내 용병 '타루루'를 증정하며 10명에게는 휴대용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를,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페이스북에 사전등록 이벤트를 알리는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내달 8일(목)까지 게임 전문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텐스푼을 통해 '케로로 액션히어로'의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되며 후원자들에게는 후원금액의 2배에 상응하는 게임 캐쉬 및 골드, 용병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팡게임 안수만 PM은 “인기 애니메이션 케로로를 모바일 게임으로 녹여낸 케로로 액션히어로는 동시 접속 시스템으로 박진감 넘치는 재미가 장점인 게임이다”며, “간단하지만 깊이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해왔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크라우드 펀딩은 소셜 미디어나 인터넷 등의 매체를 활용해 자금을 모으는 투자 방식으로 '케로로 액션히어로'의 투자를 원하는 유저들은 텐스푼(http://www.tenspoon.co.kr/projectview/pjtListView_ItemView?prjtId=prjt040700000003)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사전등록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keroro.panggame.com/event/telnum_input_web.asp?d1=1&d2=2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