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배터리를 채워줘요” 5월 한 달간 출석체크 이벤트 진행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5월 가정 愛달’ 이벤트는 오늘부터 내달 15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획득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는 ‘VIP 행운의 주인은?’ 이벤트가 실시된다.

게임 접속 시 10포인트, 3시간 게임 이용 시 20포인트, 3,000캐시 구매 시 20포인트가 획득된다. 해당 포인트를 사용하게 되면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지급 받게 되고, 희귀한 확률로 ‘VIP 이용권’을 얻을 수 있다. ‘VIP 이용권’을 획득한 유저는 ‘VIP룸’ 입장이 가능하며 에이징 스톤, 제라, 영광의 상자, 방어구 상자 등 여러 아이템들을 랜덤하게 손에 넣을 수 있다.

5월 한 달 간 ‘사랑의 배터리를 충전’하는 30일간의 출석체크 이벤트도 기다리고 있다. 1일 1회 1시간 플레이를 진행한 유저를 대상으로 해당 일차에 맞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GM군단이 선사하는 특별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이벤트 종료 후(5월 15일 이후) ‘VIP 이용권’을 획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엣지 오브 투모로우’ 영화 예매권을 선물한다.

한편 ‘프리스톤테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