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까지 벚꽃 아이템 획득! 벚꽃을 배경으로 추억의 사진까지~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이 ‘벚꽃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벚꽃 이벤트’에서는 벚꽃 아이템 획득은 물론 벚꽃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는 추억도 공유할 수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 내에서 ‘벚꽃 몬스터’를 발견 할 수 있다. ‘벚꽃 몬스터’ 사냥 시 벚꽃 링 또는 이벤트 링 같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게 된다.

다음으로 같은 기간 동안 매일 오후 6시에서 11시까지 5시간 동안 ‘야간 타임’이 진행되며, 이 시간에 몬스터를 사냥하면 경험치 획득이 2배로 적용된다.

마지막으로 게시판에 ‘벚꽃’을 배경으로 한 추억의 사진을 개인 추억 부분에 등록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고스트 티켓 1개를 지급한다. 또한 GM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5분의 유저에게는 청마의 기운 5개를 선물한다. 더불어 클랜 추억 부분에 등록한 유저들 중 2팀을 선정해 청마의 부츠 1개를 전달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예년보다 봄이 일찍 찾아와 벚꽃 감상 시기를 놓치신 분들이 많을 것 같다”며”프리스톤테일에서 준비한 벚꽃이벤트를 통해 봄의 기운을 만끽하시고, 푸짐한 상품도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스톤테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